뇌구조와 인생그래프 등등 테스트 ㄴ오솔 라이프

뇌구조 크크


소피님 블로그와 올시즌 블로그에서 본 뇌구조..
내일이 미드텀인데 시험기간만 되면 이런게 땡기는 것 같네요 -_-
인생그래프는 예전에 일본판으로 했었는데 엄청 좋게 나온것과 달리
한글로 치니깐 들쑥 날쑥 하네요 ㅎㅎ



크크크 사랑 이 나와서 좋네요..
뭐 이래봤자 현실은시궁창, 외로운솔로라이프 -ㅠ-



전 30대 50대 70대때 조심해야하나 봅니다..

...20대가 전성기여야 하는데 지금 이 시츄가 전성기면
3,5,70대때는 얼마나 암울할런지............

테스트 하시려면 소피님 블로그 트랙백 타고 가보세요~ :)




사실 소피님 블로그에는 뇌구조와 인생그래프만 있지만
시험기간이면 발동하는 웹서핑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이것저것 해봤어요.

귀찮아서 그냥 이름 안지우기..
핸드폰은 이해되고 계약서도 이해되는데 담배는..  핀적도 없는데 orz



아이돌 궁합보기에서 제시카..
도도해서 제가 싫어하는 스타일이긴 하지만 -_-'


그런데요 지금 그게 문제가 아니에요













제 지인들은 아시겠지만 제 아이팟터치 배경화면 태연 (....)
좋아하는 연예인 뽑자면

태연과 한효주 한혜진 한지민 한가인 .... 인데
그 중 두명이 나왔.. 아 이렇게 얘기하니깐 좀 연예인빠돌이 같긴 한데
그렇진 않아요 .....orz


아무튼 여러분 감사합니다 (?)

덧글

  • 소피 2010/02/10 11:09 # 답글

    앗 ㅎㅎㅎㅎ
    연예인 궁합 *-_-*// 사실 저도 해봤는데 쑥스러버서 ㅋㅋ 안올렸어요;; ㅋㅋㅋ
    저도 이따 살짜쿵 올려보렵니당+_+/

    음음 태연은 요즘 아주 너므 사랑스럽더군요*-_-*///
  • osolee 2010/02/10 11:14 #

    태연이 최고인듯..ㅋㅋㅋ
    있다가 꼭 올려주세요 구경하러갈게요 :)
  • 올시즌 2010/02/10 12:22 # 답글

    ㅋㅋㅋㅋㅋ형 미드텀은
  • osolee 2010/02/10 12:35 #

    There's nothing left to say but goodbye.............
  • 2010/02/10 12:45 # 답글

    연예인 궁합이 최고네요, 전 김구라가;;; 쿨럭;
  • osolee 2010/02/10 12:49 #

    제가 생각해도 최고.. 랄까 아무 소용도 없겠지만 기분은 좋네요 ㅎㅎ
    김구라....라 힘내세요 (....)
  • 햄햄 2010/02/10 12:55 # 답글

    링크따라 한번 해봅니다. 헉...결과가 쫌 충격적이라는..
  • osolee 2010/02/10 12:57 #

    헉! 궁금해서 바로 보러 갈게요 !!
  • 햄햄 2010/02/10 12:59 # 답글

    잘 못해서 트랙백이 2번 걸린거 같네요..죄송.
  • osolee 2010/02/10 15:47 #

    하하 아니에요 :)
  • 강우 2010/02/10 18:42 # 답글

    귀여운 '오소리'를 연상했지만 곰같으시다는, 닉네임 Liar다운 결과인가요? :)
    중앙이 거짓말 돈 비밀 놀궁리... 뭔가 범상치않네요 -0-!

    인생이 저래야 재미있죠 +_+;;
  • osolee 2010/02/11 00:22 #

    인생이야 재밌을거 같긴 한데 엄청 사기꾼이 된 느낌인데요? ㅎㅎ
  • 주현 2010/02/11 05:35 # 삭제 답글

    헐 제시카야 넌 왜 여기와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osolee 2010/02/11 06:20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제시카 별로 안좋아하지만 이렇게 들이대니 나야 뭐 웰컴이네
    미안해 주현아 ㅋㅋㅋㅋㅋㅋㅋ
  • 쩐양 2010/02/11 09:54 # 삭제 답글

    ㅋㅋㅋ 잼있네요 저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ㅋㅋ
  • osolee 2010/02/11 11:31 #

    결과 꼭 올려주세요 ㅋㅋㅋ
  • 2010/04/17 19:12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7777777777 2010/04/17 19:17 # 삭제

    ㅗ어ㅗㅓㅇㄶㅀ러헗덜헏ㅎ렂ㅎ덜헏헝헗젇ㅎ렂헗ㅈ덯렇저ㅗㅇㅎ렇ㄷ러젇ㅎ렂ㅎ덜헞ㄷㅎㄹ젇ㅎㄹㅈ헏ㅈㅎ렂ㅎㄷ러비밀로해서막말이나오넾호로온오ㅗㄴㅇㅎㅇ렇ㅈ덜헏ㅎ러ㅗ렇저돟렂ㄷ
  • osolee 2010/04/19 14:26 #

    adfsaflkdsajlfjsjfl;ㅁ런미ㅏㅇ러ㅣㅇㄴ머링ㄴ머ㅣ라ㅗㄴ머ㅏㅣ룅마너 ㅣㄹdsafㅓㅏ니머리;salkjflkasdfl니ㅏㅁ어리ㅏㄴ뮐;ㅜㅗㅁ니리ㅏ머리;ㅏ
  • ㄱㄱㄱㄱㄱ 2010/04/17 19:14 # 삭제 답글

    ㅀㅇ로ㅗ호홀호홓ㅎㅎㅇ로호롷롤솔솘홓로소막쓰깅ㄴ라ㅡ,어파오팥여ㅗ러ㅏㅗㅓㅏㅗ나ㅘㅎ와ㅗ라ㅗ어ㅏㅗㅊ라ㅗㅓㄹ어ㅠㅎ렇렇ㄴ렇ㄴ엏럼ㄶ렇ㄴ엄ㅎ렇덣조ㅓㅎ렇롷ㅈ돟롣ㅎㅎㅈㄷㅂㅎ렁ㄷㅎ럳ㅀ젇헣
  • osolee 2010/04/19 14:26 #

    ㄴㅁㅇ라ㅣㄴ오리ㅏㅁㄴ ㅣ jslafjㅣㄴ머란머리ㅏ머니라소로뢰러ㅣㅏㅁ어ㅣㅏㅅ니아러ㅣㅁ너림닝러ㅣㅁㄴ;ㅓ리시ㅏㅓㄴ미ㅏ러lㄹ너미ㅏㅇ러ㅣㄴㅁfㅇadsfㅓㅏㅇㄴㅁㄹㄴㅁㅇㄹ
댓글 입력 영역


FlagCounter

free counters